채알람의 IT 알람 :: 팀 스콜피온 X-LUCA Special Edition 리뷰 - 외형편, 기능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마우스 리뷰입니다. 제가 쓰던 전기괴물 무선마우스에 더이상의 배터리를 돈주고 사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마우스를 새로 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뷰한 제품은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for PCBANG 입니다.

 

 제품 박스입니다. 마우스 하나만 들어갈 정도로 작습니다. 아마도 PC방에서 많이 쓸 것으로 간단하게 포장을 했네요. 박스 앞면에는 TEAM SCORPION 로고와 글자, X LUCA SPECIAL EDITION 글자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여러 인증마크와 정보표기가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비닐 안에 있는 마우스만 있습니다.

비닐을 벗기면 마우스와 케이블이 드러납니다.


위에서 본 마우스의 모습입니다. 무광 재질로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좌, 스크롤, 우 버튼이 있으며, 스크롤 밑에 DPI 변경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 바닥면입니다. S/N 부분은 지웠습니다.

 단자와 케이블입니다. 케이블은 패브릭 케이블이고, 노이즈 필터가 있습니다. 단자는 눈에 띄기 쉽게 특이한 단자를 사용했고 금도금 커넥터를 사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컴퓨터에 연결하였을 때의 모습입니다. 파란 LED 불빛이 아름답네요.

 600DPI 때의 DPI 변경 버튼 LED입니다. 켜져 있지 않습니다.

 1200DPI 때의 DPI 변경 버튼 LED입니다. 빨간색입니다.

 1800DPI 때의 DPI 변경 버튼 LED입니다. 파란색입니다.

2400DPI 때의 DPI 변경 버튼 LED입니다. 보라색입니다.


팀 스콜피온 X-LUCA Special Edition 리뷰 - 외형편, 기능편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